[우무지 뉴스레터 #8] 따뜻한 연말을 우무지와 함께

Issue #8

🎵 우무지 뉴스레터 Vol.8

복합문화공간 홍대 우무지는 단순한 공연장이 아닙니다. 음악과 사람, 순간과 감정이 자연스럽게 섞이는 이곳에서 매주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오랜만에 보내는 우무지 소식입니다. 그동안 연말 마무리와 새해 계획을 짜느라 분주했습니다. 우무지가 세상에 선을 보인 2025년을 그냥 보내기가 아쉬워 다양한 기획을 하였으니 많이 즐겨주세요

🎉 굿바이 2025! 웰컴투 독막길 대잔치에 놀러오세요!

우무지가 태어난 2025년을 뜨겁게 안녕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신나게 맞이하기 위해 12/29~12/31까지 3일간의 왁자지껄한 연말 대잔치를 준비했습니다!
혼자 와도 좋고, 친구 손잡고 와도 좋은 이 축제는 우무지 전체를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가득합니다.

🎪 📍 플리마켓 – 보물 찾기 하러 오세요!
12/29(월) ~ 12/31(수) 오후 2시부터
뮤지션들의 굿즈와 소장품을 만날 수 있어요.

🎤 🎙 히든 스테이지 & 우무지 경매
12/30(화) 저녁 7시
아마추어의 깜작 무대와 뮤지션의 애장품이 등장합니다.
무대에 서고 싶은 분들은 따로 신청도 가능해요.

🎊 🍗 2025년 마지막 밤 – 송년 파티 & 카운트다운
12/31(수) 저녁 8시 ~ 새해 카운트다운까지
음악과 함께 치맥을 즐기고, 즉흥 잼이 흐르는 따뜻한 파티!

🎟️ 참가비는 모두 무료!

공연장이 아니라, 동네 잔치처럼.
연말엔 우무지에서 같이 놀아요
우무지에서 만나요! 🎁✨

📅 이번 주 우무지 : 연말을 풍부하게

우무지의 이번 주 무대는 연말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사운드와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 인디 음악의 감성, 루키들의 패기, 그리고 연말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드는 펑크 록까지!

🎤 12월 26일 (금) 우리가 만든 불빛 아래 | 이규진 밴드 × 샤르키 × 이파란 × 데이네버체인지

'우리가 만든 불빛 아래'아티스트, 관객, 스태프가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를 표방하는 특별한 공연입니다. 단순히 음악을 듣는 자리가 아니라 서로의 온기와 감성을 나누는 시간이죠.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지닌 네 팀이 모여 각자의 개성과 사운드를 우무지 공간 가득 담아냅니다

🔥 12월 27일 (토) Who’s with me? | 민티지 × 하이데아 × 더 픽쳐스 × 매버릭스

루키 스테이지 시리즈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Who’s with me?’젊은 감성과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는 테마 공연입니다.
각 팀의 음악적 색채와 개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이 무대는, 새로운 소리를 찾아 듣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 올해 마지막 주말, 개성 있는 루키들의 에너지를 함께 느껴보세요!

🤘 12월 28일 (일) <Merry Wolf Night> 론울프엘리지클럽 × 메리헤이데이

2025년을 마무리하는 우무지의 마지막 콘서트! 폭발적인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두 밴드가 무대에 섭니다.
론울프엘리지클럽의 80~90년대 언더그라운드 감성 록 사운드와, 메리헤이데이의 자유롭고 반항적인 펑크록이 함께하는 Merry Wolf Night는 한 해의 끝을 강렬하고도 뜨겁게 장식할 무대입니다.

👋 새로운 얼굴을 소개합니다 - 미국인 인턴, Siyanne Abraham

미국 대학 재학중인 Siyanne Abraham이 11월 17일부터 약 7주간 인턴으로 우무지에서 활동 중입니다.
그녀는 연구 및 분석, 이벤트 준비, 디자인, 마케팅까지 다양한 업무를 함께 하며 우무지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낯선 땅 서울에서, 우무지를 함께 경험하고 만들어가는 과정 속에서, 그녀만의 시선과 에너지가 우리 공간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고 있지요. 우무지에 들리셨을 때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WUMUJI

우무지(WUMUJI, www.wumuji.com)는 아티스트와 팬,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무대입니다. 이 뉴스레터는 그런 우무지의 온기를 담아, 매주 여러분의 메일함으로 찾아갑니다.공연과 이벤트 일정은 물론, 우무지를 채우는 아티스트들의 이야기, 커뮤니티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소식까지—무대 안팎의 생생한 순간들을 가득 담아 전해드립니다.